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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우위 확보: 지금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새로운 단서를 찾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당분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단점을 만들지 않으면 당신의 사업은 실패할 것이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계획이 반드시 필요한 이유다.


이 글은 당신에게 부족했을지도 모르는 불꽃을 제공하기 위해 작성되었다.




리드 값이 핵심이다.


당신이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 캠페인에 모든 리드가 적절한 것은 아니다.


어떤 대상 관객을 찾고 있나? 다른 사람에게 팔지 마라.


네가 올바른 단서를 고르면 성공할 수 있다.




옵트 아웃과 프라이버시에 관한 이슈에 대해 명확히 하라.


마케팅 제안을 받고 싶지 않은 리드에 플래그를 지정했는지 확인해야 한다.


구매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과 일하는 데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사생활을 침해하고 있기 때문에 좋지 않아.




당신은 당신의 지역에 있는 다른 사업주들과 이야기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조경업자라면, 당신은 나무의 건강에 대한 지식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당신의 전문지식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긴꼬리 키워드를 사용하십니까? 긴꼬리 키워드를 지나치게 탐닉하지 마라.


그러나 몇몇 잘 짜여진 키워드는 장사가 잘 될 만큼 구체적이다.


키워드를 수정하여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온라인에서 리드가 있는 그룹을 찾아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정보를 얻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하이퍼로컬 사업을 한다면, 이 그룹들은 꽤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한 사람이 특정 문제에 대해 도움을 줄 수는 없겠지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의 연락처를 알려 줄 수는 있다.




당신이 줄을 서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될 때마다, 당신 주변의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시간을 내라.


당신이 친근한 대화를 나눌 때, 그리고 누군가 당신이 팔고 있는 정보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즉시 그들에게 팔려고 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시간을 내어 여러분이 제공해야 하는 것에 열려 있는 경우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질문을 함으로써 그 문제를 완화시키십시오.




블로그는 여러분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도구들 중 하나일 가능성이 높지만, 사람들이 페이지의 업데이트와 여러분이 제공하는 새로운 보기를 위해 돌아오도록 보장하기 위해 구독을 생성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렇게 해서 리드세대의 토대가 되는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한다.


구독 신청은 독자들에게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상기시켜준다.


이는 현재 고객이 새로운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보조적인 방법이다.


블로그는 다양한 방법으로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데 효과적일 수 있다.




모든 페이지에 명확한 액션 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무엇을 팔려고 해도 사람들은 그것을 사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잡동사니 없이 명확한 내용을 게시해야 한다.




위의 글을 읽었으니 이제 새로운 단서로 모으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가에 집중해야 한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기회를 놓치고 있는 것이다.


리드 생성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다음 조언을 읽어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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